UV

UV 프린터 NEO PICASSO LABEL

페이지 정보

본문

UV 프린터 NEO PICASSO LABEL

네오피카소

당신의 비지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최신 디지털 라벨 프레스

제품정보

  • 출력속도 : 최대 속도 50m/min, CMYK UV 잉크 사용
  • 해상도 : 사진품질의 고해상도 지원 1,200dpi(가변도트 사용)
  • 색상표현 : 사이언, 마젠타, 노랑, 검정 + 흰색(옵션) / 딜리 전용 운영 프로그램(네오 립)과 컬러 프로파일 제공
  • 특수기능 : 컬러 풀 가변데이터 처리 기능(이미지, QR, 텍스트, 바코드 등)
상세 제품정보



 

a999a52defbccf7560cec0fb24288089_1580285
a999a52defbccf7560cec0fb24288089_1580285
 

 

 

 

적용분야

1. 다양한 소재의 라벨에 인쇄하는 라벨프린팅 분야

2. 다품종 생산이 요구되는 B2C 산업

 

 

 

장점

1. 가변데이터 처리를 이용하여 다품종의 생산에 탁월함.

2. 셋업 및 작업교체시간 간소화로 편의성 극대화

3. LED Lamp를 채용하여 전력소모를 최소화 하고, 긴 교체주기로 인해 비용절감과 관리의 용이성 확보.

4. TCP 시스템으로 제작되어 장비 설치시 별도의 추가작업 없이 전기와 에어연결만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

5. 잉크분사시 dot 의 형상과 위치를 정확히 제어하는 S/W 를 사용하여 고해상도의 정밀 출력이 가능하다.(600 dpi)

6. 헤드노즐 관리가 용이하도록 자동 석션 클리닝 장치가 있다.

7. 파트 리스트와 메뉴얼이 완벽하게 지원된다. ---> 모든부품이 코드체계로 되어있어서 A/S시에나 유지보수시 부품수급이 용이하다.

8. WASATCH RIP 에는 다양한 편집기능과 원하는 색상을 쉽고 완벽하게 구현할수있는 ICC PROFILE 기능이 내장 되어 있다.






구성

* Extenstion Table (Front/Rear), Rip S/W, User Manaual, Inks/Solution, Tools, etc.

 

 

 

품질

* 자체 기술개발과 제조를 통하여 약 10년동안 세계시장에 공급해 온 최상의 품질 안정성

*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신제품 개발을 통한 품질 향상

* 완벽한 제조/품질 보증 시스템을 통한 제조/공급 및 빠르고 정확한 사후서비스

 

 

 

생산성

* 분당 최고 50M를 출력할 수 있는 높은 생산성

* User 가 최대한 편리하고 신속하게 연속작업이 가능하게끔 장비의 작동 및 operation 시스템 구현.

* 자동 잉크 리필 시스템을 적용하여 정량의 잉크를 토출하고, 정확한 dot 형상/위치 제어 S/W 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고품질 출력 상태 유지

 

 

 

사용시유의사항

* 장비 사용전에 반드시 사용자 매뉴얼과 주기별 점검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출력의 안정성을 위해 장비 설치후 항상 청결상태와 수평상태 그리고 프린팅룸안의 일정 온도, 습도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카피아의 UV 프린터는 프린트헤드와 UV 램프, UV 잉크 3가지 요소가 combination 을 이루는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반드시 카피아에서 공급하는 헤드, 램프 그리고 유효기간내 정품잉크를 사용하셔야 장비의 수명과 출력물의 품질상태를 보증받으실 수 있습니다."

* 주기별 유지/보수 사항을 잘 지켜서 사용 할 때, 장비를 최적의 상태로 오랜기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